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

엘지유플러스 액정 파손보험 액정 수리 후 청구/보상 받는 방법

LG U+ 파손 보험금 청구


얼마 전에 액정이 깨져서 시간이 나서 액정 교체하고 왔어요~

보험 가입이 되어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액정 교체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으시다면 보험금 청구 및 보상 방법을 알려 드릴 테니 따라 하시면 손쉽게 가능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일단 'U+휴대폰 파손 보험'이라는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야 하는데요.

아래에 모바일로 보시는 거라면 밑에 링크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시면 될 것 같아요.

http://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guplus.ucare

다운로드하셨으면 밑에처럼 실행하시면 로그인을 진행주시면 됩니다!

(분실 보상이라면 본인 휴대폰으로 신청할 수 없으실 테니

타인의 휴대폰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해서 하면 되는 거 같아요.)

파손 내용 입력하는 건데 액정 수리 시 LCD 수리로 체크하시고

사고 일자를 작성 후 순서대로 작성해주시고 다음 누르신 다음에 개인 정보 처리 동의해주시고

위의 내용에 보험금을 청구합니다 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계좌번호 입력 후 예금주 확인 눌러서 확인해주신 다음에 다음 누르면 수리 영수증과 수리 견적서를 사진으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실비 보험과 비슷한 거 같아요~

제가 받은 거 참고용으로 올려 드릴게요~

(타인의 계좌로 보상금을 지급받으실 경우는 1544-1110으로 연락하면 되는 거 같아요~)

등록 완료하시면 이렇게 카톡이 옵니다!!

서류 제출 후 서류 처음에는 서류에 문제가 없나 확인하고

견적서를 보면서 뭐 고쳤나~ 보고 보험금 지급해주는 게 1주일 정도 걸리나 봐요~

보험급 신청 방법 어렵지 않으시죠~?

그런데 생각보다 빨리 그 다음

날 바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몰랐는데 LG U+에서 직접 보험을 해주는 게 아니라

KB손해보험에서 해주는거 였네요~

저 같은 경우 보험 가능한 금액이 80만원인데 이번에 지급받아서 667,600원 남았네용~

80만원 다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까용 ?ㅋㅋ


갤럭시 노트 8 액정 수리비 가격 / 계산


저는 노트 8 사용 중인데 기존 액정 반납하는 조건으로 수리했습니다!

계산해보니 액정수리비 228,000원 나왔네요.

보험금 182,400원 지급받아 제가 실제로 지급한 금액은 45,6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