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

교촌오리지널&웨지감자 더욱 맛있게 먹는방법!(교촌치킨 석계역점)

교촌오리지날 & 웨지감자


교촌치킨 석계역점

 

친구에게 선물 받은 교촌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기프트콘을 사용하기위해

집근처에 있는 교촌치킨 석계역점에 방문하여 포장해 왔습니다!!

1월달에 한참 코로나19로 난리일때 2~3개월이면 끝날줄 알았는데

내일모레면 벌써 4월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방문했을 당시 코로나19예방을 위해

홀에서 식사는할 수 없다고 하네요~

제가 주말에 방문 했는데 항상 한테이블 이상은 식사를 하고 계셔서 사진을 찍지 못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지만 오늘은 아무도 안계셔서 편하게 사진을 찍을수 있었습니다!

원래 매장은 반쪽이였지만 얼마전에 확장 공사를 해서 홀이 엄청 커졌습니다!!

교촌오리지날&웨지감자

저는 매운걸 좋아하기 때문에 교촌레드를 제일 좋아하지만!!!

제가 교촌 오리지날을 더 자주 사먹고, 더욱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바로!!

교촌레드소스를 추가 하는겁니다!!

가격은 500원으로 저렴하여 구매하셔서 드시면 오리지날과 레드를 동시에 드실 수 있어요!

치밥 드실분들은 하나더 구매하시면 치밥으로도 굿!!!

사진 보시는거 처럼 살도 통통하고!

감자도 맛있는데 레드소스에 찍어 먹음 더맛있는듯하네용!!ㅋㅋ

 

이상 친구돈으로 구매후 작성하는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