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용품리뷰

디스커버리 버킷디워커 v2 에어 화이트 리뷰!!

몇 해 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디스커버리의 버킷디워커 v2 에어 입니다.

이 제품을 봄쯤에 구매를 하였지만 이제야 리뷰하게 되었네요...ㅎㅎ

여름에 너무 시원하게 잘 신었고 저 같은 경우 밤에 땀이 많다보니 초 겨울까지 여름 신발을

많이 신고 다니는데 이신발은 너무  시원해서 가을까지 밖에 못신을것 같아요!!

 

발볼러인 저는 왠만하면 270사이즈로 구매하는데

이제품 같은 경우 끈조절만 잘하면 괜찮을거 같아서 265 구매해서 잘신고 다녔네요!!

그냥 흰색 끈이 이쁘긴하지만 여분?으로 있는 회색빛의 신발끈을 사용하여도 너무 이뻤어요!!

상황아 맞게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일단 화이트 제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올화이트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이제품의 

장점 1.이쁜디자인! 커플 아이템으로 너무 좋을거 같은제품입니다!!

장점 2. 자연스러운 약5cm 정도의 키높이 깔창!! 제 여자친구는 왜이렇게 키가 커졌냐고 놀랬습니다!!

장점 3. 운동화임에도 얇고 통풍이 잘 되서 여름에 너무 시원합니다!

이 제품의 

단점 1. 운동화 뒷꿈치 살짝 걸리적 걸려서 덧신양말을 신을경우 살짝 불편함을 느겼네요...

단점 2. 제 발에 잘 안맞는지 오랜 시간 걸으면 발이 조금 불편하다고 느꼇습니다..

단점보다 장점이 더 커서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ㅋㅋ

물빠짐이 생길수 있으니 밝은색 양말은 삼가 해달라고 하네용....ㅜㅜ

하지만 90% 흰색 양말을 신고 다녔지만 이염은 없었습니다~!

 

 

원고료, 광고비, 제품지원 받지 않고 직접 제 돈주고 구매 하고 리뷰 작성 하였습니다.